당신은 축구 팬이고 대학 스포츠 경험에 약간의 흥분을 더하고 싶습니까? NCAA 토너먼트와 그 이상의 것에 베팅하세요! 워낙 많은 팀들이 우승 경쟁을 벌이다 보니, 크게 우승할 수 있는 기회는 무궁무진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정보에 입각한 베팅을 하고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팁과 요령을 제공합니다. 그러니 술을 마시고, 발을 걷어차고, 대학 축구에 대한 여러분의 사랑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준비를 하세요!

NCAA 농구란 무엇인가요?

미국 대학 체육 협회 농구는 미국에서 최고의 대학 스포츠입니다. NCAA 디비전 I 남자 농구 토너먼트, 또는 March Madness로 알려진, 64개의 팀이 전국 챔피언쉽을 위해 경쟁하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3월 중순부터 4월 초까지 진행되며 모든 스포츠에서 최고의 베팅 기회를 제공합니다.

NCAA 토너먼트는 베팅자들이 토너먼트의 모든 게임에 베팅할 수 있게 해주며, 이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스포츠 책 중 하나가 됩니다. 각 매치업은 물론 총 득점 및 총 리바운드에 대한 승산이 있습니다. 베터스는 또한 누가 MVP가 될 것인지 또는 어느 팀이 파이널 4에 진출할 것인지와 같은 것들에 대한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NCAA 농구에 베팅하는 것은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른 경험입니다.

NCAA 토너먼트에 베팅하는 방법

NCAA 토너먼트는 이번 주에 네 번의 1라운드 경기로 시작합니다. NCAA 토너먼트 등에 베팅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베차는 NCAA 토너먼트에 그렇게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다음은 대학 축구에 베팅하는 네 가지 팁입니다:

1. 종합 우승자에게 베팅합니다: NCAA 토너먼트에 베팅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은 종합 챔피언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오즈메이커들은 각각의 게임에서 누가 이길지 내기를 해서 돈을 벌고,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보통 이깁니다. 토너먼트의 각 팀에 대한 승산을 제공하는 많은 사이트가 있으므로, 내기를 하기 전에 그것들을 모두 확인해야 합니다.

2. 지역 챔피언에게 베팅합니다: NCAA 토너먼트에 베팅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방법은 어떤 지역 챔피언이 이길지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오즈메이커들은 각 지역에서 어느 팀이 진출할 것인가에 내기를 걸어 돈을 벌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팀이 보통 가장 선호하는 팀입니다. 여러 웹 사이트에서 각 지역별 매치에 대한 승산을 찾을 수 있으므로 내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먹튀사이트.

3. 홈 필드 이점에 베팅합니다: 대학 축구에서 팀들이 어떻게 경기를 하는지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그들의 홈구장 이점입니다. 홈구장에서 경기하는 팀들은 거의 항상 홈에서 떨어진 곳에서 경기하는 팀들보다 승리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 사실은 홈 필드 이점을 NCAA 토너먼트 경기에서 예측하기 가장 쉬운 것 중 하나로 만듭니다

대학 축구의 수수료 부과 지침

NCAA 디비전 I 남자 축구 선수권 대회는 미국에서 매년 열리는 가장 큰 스포츠 행사 중 하나입니다. 그 토너먼트는 전국의 64개 팀이 전국 대회를 위해 경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16개 팀이 지역 토너먼트에서 예선을 통과하고 단일 엘리미네이션 브래킷으로 경쟁하며, 4개의 최고 팀이 전국 챔피언쉽 게임에 진출합니다.

단순히 개별 경기에 내기를 거는 것보다, 베팅자들은 전체 토너먼트 동안 팀에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베팅은 토너먼트 중 어느 시점에서나 가능하지만 경기 전후에 배치할 때 가장 수익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내기를 하려면 토너먼트를 통해 팀의 승산이 어떻게 변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률은 각 팀의 경기력과 최근 결과를 포함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가이드는 베팅자들에게 대학 축구에서 어떻게 수수료를 지불하고 가장 정보에 입각한 베팅을 가능하게 하는지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것입니다.

최종 4차전과 챔피언 결정전의 예측

NCAA 디비전 I 남자 축구 선수권 대회는 이번 주말에 클렘슨, 미시간, 오하이오 주, 위스콘신이 맞붙습니다. 클렘슨은 현재의 확률로 볼 때 우승할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네 팀 모두 결승전에 진출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각 팀의 승산은 많은 온라인 스포츠 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에는 각 팀에 대한 간략한 개요가 나와 있습니다. 클렘슨은 국내 타이틀을 차지할 확실한 우승 후보이지만, 네 팀 모두 이변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은 파이널 4 및 챔피언십 게임에 대한 예측입니다:

파이널 포입니다
클렘슨 (승리 확률 4/1) vs. 미시간(12/1 확률)입니다
오하이오 주 (9/2 승률) vs. 위스콘신(6/1 확률)입니다
챔피언십 게임입니다
클렘슨 vs. 오하이오 주입니다

결론

대학 축구는 보기에 가장 흥미로운 스포츠 중 하나이고, 그것에 돈을 거는 것은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NCAA 토너먼트에 내기를 하고 싶든, 축구에 내기를 거는 방법에 대해 더 배우고 싶든 간에, 이 가이드는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은 축구 베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축구 경기에 베팅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베팅은 “머니라인” 베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경기 결과에 내기를 거는 것을 포함하는데, 보통 확률은 점수가 더 많은 팀에게 유리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우승하기 위해 A팀에 100달러를 걸었는데 B팀이 토너먼트 경기에서 지금까지 1점밖에 얻지 못했다면, 돈줄은 A팀이 우승할 가장 좋아하는 -150(150/1)이 될 것입니다.

금전적인 내기 외에도 축구 경기에 베팅할 때 할 수 있는 다른 종류의 내기도 많이 있습니다. 특정 목표, 키 카드(경기 중에 플레이되는 카드로 인해 발생), 총 점수(연장전 또는 페널티 킥 포함), 팀이 일정한 차이로 승리할지 여부, 심지어 경기 중에 반칙을 당한 다음 선수가 누가 될지에 대해 베팅할 수 있습니다.

축구 경기에 베팅할 때, 몇 가지를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도, 경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까울 수 있고 종종 다음으로 내려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